본문 바로가기
주력 게임방송/게임 리뷰&하이라이트

[케인TV] 큰 맘 먹고 공포게임 준비해 왔는데.. 데드렐름 dead realm

by 아카이브8 2015. 10. 5.
728x90



전세계 아무도 안함 ㅋ
케인TV 구독해주세요~



게임설명 : Section Studios에 의해 개발되고 2015년 8월 3일 '앞서 해보기'로 스팀을 통해 발매된 호러 멀티플레이 게임. 전체적인 게임 방식은 플레이어중 랜덤으로 한명이 술래역을 하는 귀신이 되고 나머지 플레이어는 사람이 되어 귀신으로 부터 도망다니는 숨바꼭질 게임이다. 게임 방식은 게임 모드에 따라 다르며 현재까지 2개의 게임 모드가 있다. 인간일 경우 스마트폰을 통해 주변의 귀신을 탐지하고 CCTV를 해킹해 맵 여러 곳곳을 볼 수 있다. 다만 너무 스마트폰을 많이 써서 베터리가 달면 못쓰게 되는데 이점은 Five Nights at Freddy's를 오마쥬 한 듯 하다. 다만 프레디와는 다르게 베터리가 시간이 지나면 자동 충전된다.  공식 한국어를 지원하지만 그다지 번역이 부드럽지는 않다. 다만 게임 진행 방식을 이해 못할 정도는 아니다.
VanossGaming과 그의 영상에서 자주 등장하는 친구들(Moo,Mini Ladd,Nogla,Terroriser) Seananners,TheSyndicateProject, 등등이 이 게임의 크리에이터 디렉터로서 개발에 참가했다고한다. 이 게임에 아이디어를 직접 낼수있어서 좋았다고.



  • 한국에서는 그리 많은 정품 유저들이 없어서 아직 한국은 서버량이 그다지 활발하지가 않다. 접속할 방이 하나도 없거나, 자기가 방을 만들어도 사람들이 지지리도 안와서 아예 플레이가 불가능한 불상사가 발생한다.해결법으로 스팀의 내려받기 지역을 외국으로 설정하고 재시작 하면 외국 서버로 접속할 수 있다.


728x90

댓글